HOME > 이벤트/멤버십 > 아이즈라운지
아이즈라운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이벤트 응모, 아이즈모바일 사용 소감 또는 개선해야 할 점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갤럭시S8
작성자 김근섭 조회수 107
작성일시 2017-06-28 18:42:20
안녕하세요 현재 선불요금제 이용중인 한청년입니다 .
다름이아니고 제가 신불자(신용불량자)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선불요금제를 이용중이나... 후불+신형핸드폰으로 교체를 할려고 고민중에있습니다 . (KT 에 미납이 있습니다)
- 제가 현재 개인회생(5월30일경 개시결정 발부 되었습니다) 으로 인해... 가입이 되는건지
아니면 회생절차가 완전히 끝나는시점(5년)뒤에 가입이 되는건지 궁금하여 여러차례 문의를 드렸으나
상담원분들께서 개시결정이나고 연락을 달라고 하시어서 연락을 하였으나 우선 가입신청서+인감증명서+등등 준비하여 보내봐야 알수있다고 하여서 이렇게 문의를드립니다 .

만약에 전국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을 하여 신규가입을 하게되면 그또한 심사+자격요건 이 되는지 알아야 하니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알수있을까요 ???




닉네임 :

    회선번호 :

 (하이픈'-' 제외)

아이즈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후불서비스 가입시 타사 미납, 연체 혹은 신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가입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역 확인시 현재 확인 어려운 부분으로 우체국 내방 신규가입 접수시

당일 또는 익일안으로 담당자 해피콜 진행 및 개통 시점에 확인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우체국방문 : 명의자 신분증 지참 후 내방

-카드납부 : 카드주 신분증, 연락처(카드주 통화필요)

-계좌납부 : 예금주 신분증, cms이체동의서, 연락처(예금주 통화필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사 개통 휴대폰 114 : 무료/ 국번 없이 1800-6100 : 유료

운영시간 평일 09:00 ~ 19:00 이용가능 합니다.

*12:00 ~ 14:00 통화량 많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2017-06-29 10:45:04)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