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회원님께 맞는 요금제를 특별요금으로 추천드립니다. 변경 하시겠습니까?
가입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더 나은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하는 아이즈 모바일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대표이사 최 순 종
※ 비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며, 유심 구매 시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전에 작성하셨던가입신청서가 존재 합니다.
(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본인의 정보입력과 법정대리인의 보안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입력하신 실명정보는 코리아크레딧뷰로(주)를 통해 본인확인이 진행됩니다.
(휴대폰사진 또는 첨부파일 jpg, png, bmp 형식을 지원합니다.)
제3자에게 본인명의의 통신상품을 개통해 주거나, 개통에 필요한 서류 및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대출, 사기 등에 악용되어 심각한 경제적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전기통신사업법 제30조(타인사용의 제한)에 따라 형사처벌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읽고 확인 하였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내“마이페이지 > 청구/납부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회선으로 문자(MMS)를통해 제공되는 청구서 입니다.
(고객 가입정보 명의와 고객 납부 정보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등록할 휴대폰의 통화기능에서 *#06# 입력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06# 입력 후 나오는 화면을 캡쳐해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첨부파일 jpg, gif, pdf 형식을 지원하고 사이즈는 가로기준 800px 이하만 가능합니다.)
최종 가입을 위해 본인인증(네이버인증, 신용카드인증, 범용공인인증 택1)을 진행해 주세요
번호이동 인증은 1일 7회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step1. 번호이동 동의를 진행하신 뒤에 step2.번호이동 인증확인을 진행해 주시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셀프 개통의 준비가 완료됐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뒤 개통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개통 처리 중에 페이지를 닫거나 결과를 확인하지 못하셨을 경우, 신청내역을 조회하여 현재 개통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가입신청서 작성이 완료됐습니다. 접수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개통센터에서 확인 후 개통 절차가 진행됩니다.
개통은 가입신청서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 문제 발생 시 고객님 연락처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가족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웹회원만 신청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웹 회원 가입 어렵지 않아요!
약관동의 및 비밀번호 입력만으로바로 웹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접수량에 따라 개통까지 영업일 기준 1~7일이 소요되오니,양해 부탁드립니다.번호이동의 경우 개통 후 기존에 사용중인 유심은사용이 불가하오니, 접수 후 유심을 항상 소지 해 주세요.
※ 개통센터 운영시간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7시30분
1월30일까지 작성하신 신청서의 유심 배송은 1월 31일에 배송 완료 예정이며, 1월 31일 20시까지 개통분에 한하여 1월 프로모션이 적용 되오니 반드시 배송지 정보를 31일에 유심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곳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 이미 유심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은 순차적으로정상 개통 진행 됩니다.
번호이동 3개월 (14일~90일)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불가능합니다.
번호이동 인증은 1일 7회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잔여 할부금은 아이즈모바일이 아닌, 변경 전 통신사에 청구됩니다.
사용하실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신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작성하신 신청서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비상연락처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시면 가입정보 확인 부터 민원처리까지 더 쉽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을 다시 진행하시려면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한 뒤 작성하신 정보를 확인하시고 수정해 주세요. 만약, 계속해서 실패하신다면 상담사개통으로 전환해주세요.
개통을 이어서 진행하시려면 상담사개통으로 전환해주세요.
개통은 가입신청서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 문제 발생 시 고객님 연락처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 가족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① 휴대폰 정보에서 확인하는 방법
② 배터리 분리 후 확인하는 방법
e-sim 등록은 위의 QR코드를 스캔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 희망번호를 조회하고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해당 번호는 개통할 수 없는 번호입니다. 개통을 희망하시면 다른 번호를 조회해 주세요.
조회중 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