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中國語
  • English
  • 한국어
  • 中國語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

SKT망 1800-6100

KT망 1800-6200

LG U+망 1800-4100

QUICK

Q. 카드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고객일 경우, 카드 무이자 할부 납부가 가능하며 통신료 결제 전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SKT망 1800-6100, KT망 1800-6200, LGU+망 1800-4100 )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하단 링크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gweb.uplus.co.kr:18443/pg/wmp/Home2014/customer/event_list.jsp

Q. USIM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네~ 교품 가능합니다. 선불 - 개통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가입 대리점 방문) - 3개월 이상 1년 이내 (본사교환) 후불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본사교환) 고객센터 : 1800-6100

Q. 충전 요금을 전부 소진 하였습니다. 수신도 정지가 되나요?

발신,수신의 경우 충전일과 충전금액에 비례 합니다. 충전금액을 모두 사용하여도 수신일의 기간이 남아있다면 가능 합니다. ex) 1월1일 충전 만원 -> 수발신 2월1일까지 사용가능 -> 1월7일 충전금액 소진 -> 발신정지 -> 2월1일까지 수신은 가능

Q. 로밍 시 전화수신은 벨소리만 울려도 요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통화 연결 후 요금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괌/사이판/캐나다/멕시코는 수신 및 발신 통화 연결음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통화가 연결된 경우에 한하며 소리샘 연결 시에도 동일 적용) 미국은 모든 망에서 통화 연결되지 않아도 발신 시도 직후부터 발신자에게 요금이 부과됩니다.

Q. 같이 로밍중인 친구와 통화하면 둘다 요금을 내야 하나요?

네. 전화를 거신 분께는 로밍 발신요금이 부과되고, 전화를 받으신 분에게는 로밍 수신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