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구매한 유심을 받았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A.

구매하신 유심의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에 해당한다면 불량외의 고객사유로 인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해요.


배송받은 유심에 불량이나 문제가 있다면, 배송완료 후 14일 이내에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릴게요.


[배송상태 조회 방법]

홈페이지 배너 밑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할 수 있어요.


웹회원으로 접수해주셨다면 로그인 후 조회, 비회원으로 조회하셨다면 주문 접수시 작성하셨던 비상연락처 번호로 인증 후 조회할 수 있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