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셀프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셀프개통에 실패했을 경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에 따라 대처법이 달라져요.


1.정보 불일치 등 해결 가능한 오류의 경우 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해결 불가능한 경우 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2가지 방법으로 대처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전환돼요.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해 드려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