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전 통신사 인증불일치로 개통이 안된다는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전 통신사 인증 불일치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이름이 잘못입력된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에요. 아래 확인방법을 참고해 확인해주세요.


[통신사 및 통신망 확인방법]

- 통신사확인 :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114통화

- 통신망확인 : 휴대폰 좌측상단에 통신망 표기 확인


※ 알뜰폰을 이용하셨다면 알뜰폰+통신망 선택 > 알뜰폰 사업자명+통신망을 선택하세요.

※ 정보확인 후 알림톡을 통해 발송된 링크로 수정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 담당자에게 전달돼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