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개통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A.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는 개통을 철회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통화 또는 1:1문의 게시판에 요청해 주세요.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안에 변경전 사업자에 연락해주세요. 변경전 사업자에 다시 신규가입을 해야 사용하셨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철회 당일 포함 5일)

번호이동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주세요.


이전 통신사 원복은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의 경우 당일취소 시 바로 처리할 수 있지만, 개통 익일 이후에는 기존에 가입하셨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주세요.


※ 번호이동 취소일자를 포함하여 반드시 5일 이내에 처리해주세요. 해지 전까지의 사용요금은 부과되니 참고해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