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신청할 수 있어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지 후 신청해 주세요.


[번호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번호변경

(신청후 고객센터에서 통화로 본인 확인 및 번호 확정 후 처리해요)


[통신망별 주의사항]

- SKT :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문제로 유심변경이 필요할 수 있어요.

- KT : SMS로 단말기 인증이 가능한 상태에서 번호변경 진행할 수 있어요.

- LGU+ : 확정기변후 번호변경할 수 있어요.

 ※ 확정기변에는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번호를 알아야돼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시~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