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요금제변경신청은 아래내용을 참고하세요.

단, 아이즈모바일을 이용중인 고객님이 다른 할인 요금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사용중인 통신망과 다른 통신망의 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해주세요.


[요금제 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요금제 변경 신청시 주의사항]

1) 요금제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혜택 등은 소멸돼요.

2) 월 중 변경 시, 사용일 수에 따라 각 요금제 별로 기본료 또는 제공량이 일할 계산돼요. (제공량 초과 시 초과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으니 월말, 월초에 변경하길 추천해요)  

3) 아이즈모바일내 다른 통신망 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하며, 선불요금제>후불요금제로 변경도 불가합니다. (번호이동 가능)

4) LGU+ 할인요금제 이용중 월중 변경시 기존요금제의 당월 할인은 적용되지 않아요.

예) 9월 16일 요금제 변경시 9월1일부터 15일까지 할인 요금은 적용 안되며, 정상가격의 요금이 부과돼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시~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