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명의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의자(법정대리인)께서 서류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온라인 신청시 필요서류]

- 개인(성인)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미성년자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KT는 새 유심을 구매하면서 처리 가능해요.


[내방안내]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B동8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13시 제외)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