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납부방법 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 변경

※ 온라인 신청시 본인명의의 카드 또는 계좌로만 변경할 수 있어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본사: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시~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 LGU+망은 LGU+ 직영점으로 방문하셔도 돼요.


[타인명의 납부방법 변경 신청방법]

명의자 본인께서 명의자신분증,타인신분증,통장사본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타인신분증,통장사본을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