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일시정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신청 하나요?
A.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어요.


[일시정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일시정지 신청


[신청시 주의사항]

- 일시정지는 1년에 90일씩 2회 최대 180일까지 제공해요.

- 정지 시 정지기본요금은 후불기준 SKT/KT 월3,850원, LGU+는 월4,400원 이 청구돼요.

-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어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2층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시~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