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A.

해지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어요.


[온라인 해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조회/변경> 해지신청


[온라인 해지신청시 주의사항]

- 2개이상 회선을 이용하고 계시면 해지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변경 후 신청해주세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에서 해지하실 회선 등록 후 대표회선 설정)

- 해지 신청 후 고객님과 담당자가 유선 상담이 이뤄져야 해지 처리가 완료돼요. (본인확인, 요금안내, SKT는 해지전까지 사용한 통신료 결제필수)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62길 1 이투데이빌딩 2층

   고객센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56 우성타워 B동 8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2시~13시)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