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번호이동을 철회(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과 단말기 불량의 사유로 철회할 수 있으며, 개통취소는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서류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어요.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 사업자의 대리점에 방문해 신규가입을 진행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온라인 개통 취소 신청방법]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해지신청
※ 해지신청 확인되면 담당자와 통화 후 해지(개통취소)를 진행해요.
[개통취소시 주의사항]
- 개통 당일에 취소: 전통신사로 자동 복구되어, 전통신사 유심을 장착후 사용할 수 있어요.
- 개통다음날~13일차 : 고객님께서 전통신사로 복구를 요청해주세요.
- SKT는 실시간 사용금액 결제 후 해지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이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에서 해지신청서 출력
- 해지신청서 출력 후 자필 작성하여 신분증 사본(사진 촬영 및 스캔 등)과 함께 아이즈모바일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세요.
이메일 발송 후에는 1:1문의게시판에 메일 발송여부를 알려주세요.
[변경/정지/해지]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