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조회·변경
서비스 조회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하여 내 가입정보를 쉽고 편하게 확인하세요.
서비스 변경 신청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각종 변경, 민원도 쉽고 편하게 신청하세요.
- 가입자 본인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대리인 업무처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신청/변경은 평일 오후5시(17시)까지 접수된 항목만 당일 처리 가능합니다.
-
SKT 및 KT망을 이용하시는 경우 일부 서비스 즉시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즉시처리 가능한 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
대표회선으로 설정된 번호만 서비스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다회선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에서 대표회선을 변경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