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3시간 전

    안녕하세요
    요금제 납부 변경 바꾸려고 하니
    아이즈모바일고객만 이용가능하다는데
    대표번호 이상없는거 확인했고요
    납부나 문자도 제 연락처로 계속 잘 오는데, 심지어 회원가입정보에도 납부관련한 정보 나오고요
    확인하시고 이상있으면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9시간 전

    개통보류된 가입제한설정 해제하였습니다 개통좀 빨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10시간 전

    문제 터지면 대응 안해준다. 아이즈 모바일 말고 다른거 쓰자
    우체국가서 상황 설명하면 거기 직통으로 아이즈 모바일 연결해서 해결해주는데 이 양아치들이 직통 전화는 바로바로 받음.
    한마디로 고의적으로 일반 고객 전화를 무시하고 있다는 소리임.

    ...더보기
  • 고객지원

    13시간 전

    제가 해외에서 1년 이상 장기체류예정이라 일시정지 하려고 합니다. 이미 해외로 나와있구요.
    홈페이지에서 했는데 3번째 취소가 되고, 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되고 이메일도 답장이 없으셔서 여기로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7시간 전

    현재 신청한 데이터를 다 사용해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LTE 속도제한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18시간 전

    와이프이름으로 유심신청후 저의 휴대폰 알뜰폰 가입중 마지막에 네이버 인증이 제 폰으로 오지않고 와이프폰으로 네이버 인증이 도착해서 가입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왜 그런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일본에 가서 유심을 교체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원래 쓰던 유심을 분실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분실신고를 할려고 했지만, 법정대리인 본인인증(카드 인증, 네이버 인증) 구간에서 성공적으로 인증을 마쳐도 화면이 넘어가지 않습니다(모바일, PC 모두 같았습니다). 그래서 유심 변경 신청을 하려고 했지만, 미성년자기 때문에 신분증 발급을 아직 받지 못해서 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새로운 유심은 있는데 그 유심으로 개통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기존에 아이즈 모바일kt를 사용하다가 아이즈 모바일 skt로 바꾸려했는데 안돼서 주문 취소를 했습니다 그런데 신규가입말고 기존 번호를 살릴수가 없나요 ㅜㅜㅜ 어떻게 해야하죠 skt로 바꾸는걸 복구하거나 그런게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셀프 개통하려는 데 자꾸 카드 번호 오류 뜨네요
    이거 해결하고 어떻게 진행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현재 데이터를 초과로 다 사용해서 데이터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LTE 속도제한 해제 신청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군인 무제한 요금제는 따로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셀프 개통이 진행중에서 안넘어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이전 청구,납부 내역이 사라졌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T요금제에서 아이즈모바일 KT요금제로 통신사 번호이동 하였는데
    기존에 납부했던 내용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요금제 변경 시 기존 납부내역은 확인할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셀프개통을 시도하기 위해 셀프개통 버튼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sk해킹으로 인한 유심 교체 중 유심 불량으로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통 후 유심(eSIM) 인식오류 메뉴에 주소를 남기라는데 해당 페이지에서는 핸드폰 정보만 기재하도록 되어 있고 주소를 적는 부분은 없는데 왜 자꾸 그쪽으로 신고하라고 안내하는지 화가 나네요.
    해당 페이지에서 핸드폰 정보쪽에 주소를 남기긴 했는데 답변 확인이 어려워 게시판에 글남깁니다.
    유심 불량으로 재발송신청하고 싶으니 그 방법을 안내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셀프개통을 시도하기 위해 셀프개통 버튼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벌써 일주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라 일반개통으로 전환해주시거나 다른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번호이동 제한 해제 했습니다. 개통 진행해 주세요 010********
    진행이 되는지 안되는지 어떻게 알수 있나요? 전화를 해도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요....답변도 없고,,,연락을 주셨음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아이즈 비전 예전에는 고객상담도 인터넷으로 원활하게 됬는데 이젠 모해로 알고싶은걸 아는게 아니라 특정된답만하고 전화연결도 안되고 너무 답답하네요.
    고객상담을 아예할수없는 구조로 바꼈네요.
    저 회원으로 번호이동 했는데 유심비도 청구되고 확인해주세요. 도대체 글을 어디에 올려야하는지 이상한 모해광장만 생기고 전화는 연결도 안되게 다막아놓고 고객상담은 되야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유심 인식 안되서 재발송 요청할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다가 써야 하는 건가요? 채널톡에 그냥 쓰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아니 sk해킹 사태로 유심교체 했는데 왜 유심비를 따로 받나요? 오늘 이용요금에 유심비 청구돼 나왔는데
    해명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3

    이동전화 제한기간 해제 했습니다
    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