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즈모바일에서 서버 오류 수정 되기 전에는 가입을 못 하는 걸까요?
아이즈모바일 고위 관리자님이 보실지 모르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고 저 한 사람 때문에 오류 수정이 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서버 점검 때 한번 오류 수정 부탁 드립니다..
저번 달 말에 알뜰 요금제에서 요금제를 선택해서 가입 신청을 누르면 저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일치 하지 않은 사람으로 오류가 나는 문제가 있습니다.
SKT, LGT,KT 전부다 통신사 상관 없이 같은 문제고 비회원으로 가입 신청을 해도 아래와 같은 현상 입니다.
"입력하신 이름 또는 등록번호가 잘못 되었습니다."라고 오류가 납니다.
고객센터와 어렵게 통화 결과는 아이즈모바일 서버에 제 정보의 매칭을 못하는 거 같더군요..
그래서 알뜰폰 Hub 사이트에서는 가입이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고 개인정보를 넣어 보니
인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아이즈모바일에서 SKT망 NFC 유심을 8800원을 지불하여 보유 하고 있었지만
알뜰폰Hub 에서 의 신청에서는 꼭 유심을 기본으로 구매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이중구매가 되고 해서 신청을 보류 했습니다.
지금은 제가 원하던 알뜰요금제가 조건이 변경 되었네요..
그리고 현제는 알뜬폰Hub 사이트가 2024년 4월 29일~ 2024년 5월 9일 까지 시스템 개편한다고
가입 신청도 불가 하네요..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님 이런 문제로 서버에 오류 건을 시스템 관리팀에 수정요청 하실 수 있을까요?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SKT,KT,LGU 모두 첫 가입 절차 때 이름, 주민 번호에서 에러가 나는 상태 입니다.
"입력하신 이름 또는 등록번호가 잘못 되었습니다."라고만 뜨니 답답 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