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시간 전

    11시 부터 시작해
    셀프개통만 6시간 넘게 시도중이네요.
    왜 안될까요?
    전 통신사는 끊어 졌고
    계속 공기계 상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3시간 전

    셀프개통하는데 하루종일 로딩걸리더니 다시할려고하니깐 온라인등록이 안되있다고 뜨는데 어떻게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5시간 전

    아니 개통한지 몇일이 지났는데 qr을 안보내줘요>?

    이심 등록을 수 가 없잖아요

    메인폰 문자도 등록된 메일에도 오지도않는데 개통이 되었다고만하고

    지금장난치는것도아니고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6시간 전

    일시정지 해제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7시간 전

    이심 셀프 개통이 계속해서 안되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전동의가 있다고 팝업이 뜨고 나서,
    현재는 번호이동 인증 요청을 진행중입니다에서 멈춰있는데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9시간 전

    일시정지 풀어주세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1시간 전

    2025년 7월 31일 목요일 오후 2시 50분에 분실신고 신청 접수되었는데
    찾았으니 다시 원래대로 복구해주세요
    일시정지랑 분실신청 해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iplay 50 pro에 skt mms 수신이 안 됩니다.
    요금제는 100분/5GB 평생할인, 7월에 개통했습니다.
    빠른 조치나 답변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지금 4시간째 셀프개통이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셀프개통 진행중 1시간째 멈춰있습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셀프개통 진행중이 1시간 이상 멈춰있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셀프개통 진행중 2시간째 언제되나요 바로 해결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이심으로 신청했는데 따로 QR이 오지 않는데 안해도 되는건가요?
    사용은 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sk망 mms 수신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개통완료가 되었는데 왜 유심을 꽂아도 네트워크 사용불가로 처리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아이가 기존 휴대폰을 잃어버려서 유심만 재 구매 후 알뜰폰 통신사만 이동한 상태입니다.

    유심칩이 도착했고, 셀프 개통 시 BF1039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으로 떠서 실패하고

    더이상 진행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010******** 연락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곧 일본여행 떠나게 되어서 KT로밍 가입하고 싶어서
    부가서비스-로밍-KT홈페이지 링크 들어가서 로밍 요금으로 신청하려고 했는데
    KT 홈페이지에서의 로그인과 인증이 되지않아서 가입이 되질 않네요...
    아예 가입이 안되는건가요?

    만약 된다면 40%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던데 그걸로도 가입이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셀프개통중에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문구가 나온상태로 계속 멈춰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8-01

    통신사 변경한지 한달밖에 안되서 번호이동제한요청서를 KTOA에 이메일로 보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제가 그 다음 스텝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고객께서 신청하시는 거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BF1010, BF1028, BF1029 중 하나)"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필수참고사항**

    -재접수 할 경우에도 반드시
    신청서,신분증 함께 접수!!
    (미성년자 or 법인은 그외 추가 구비서류포함)

    -평일기준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미비없는 서류만 처리가능)

    -메일 발송한 시간과 수신 시간은
    상이할수 있음(인터넷,시스템 문제...등등)

    -업무종료6시 경과 후 접수된 서류는
    익일 오전9시에 순차적 답변 발송 예정
    (수정하여 접수된 서류 포함)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31

    6월 5일에 요금제를 변경하였는데, 이번에 6월 분 요금제가 이전 요금제 금액으로 청구됐습니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