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9-04

    esim 관련 개통 문의건입니다.
    안녕하세요.현재 물리심으로 아이즈모바일 skt망을 이용중에 있으나 이를 esim으로 변경처리 당일 바로 가능한가요?(물리심 -> esim 변경 가능여부 / 현재 esim 따로 사용중이지 않음 / 아이폰13으로 esim 가능한 폰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4

    SKT 알뜰 심카드 인식 오류
    안녕하세요,잘 사용하던 유심카드가 인식이 주말부터 안 되었습니다. 수년간 사용했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네요.고객센터전화가 닿지 않아 1:1게시판에 장애신고를 하였지만 이곳에도 남겨서 신속하게 처리를 요청합니다.비교하기는 싫지만 장애신고는 24시간 365일 하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MVNO업체로서의 장애신고 측면에서의 역할과 책임도 한 번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신속한 유심카드 오류 확인 및 처리 또는 발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4

    이심 변경 요청 취소 처리됨
    아이즈모바일에서 받아 쓰던 유심이 고장나서 인식이 안 되길래 이심으로 변경 요청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취소됐어요...뭐뭐때문에 안된다는 안내도 없고 갑자기 그냥 취소돼서 너무 당황스러워요...핸드폰 빨리 개통해야되는데 이심을 사용할 방법이 없을까요?금요일에 이심 변경 요청했는데 오늘까지는 될 줄 알고 따로 다른 유심도 안 샀어요개강해서 급해요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3

    개통이 된 건가요?
    9월 1일에 개통을 위한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알림톡은 받았는데, 개통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은 따로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유심을 끼워보았는데도 작동되지 않고요. 확인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2

    개통 문제
    아들 휴대폰010-****-****개통이 안되네요번호이동확인 동의를 안한것같아요아들이 문자온걸 잘못 눌러서 안되는건지...확인후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요금결제 카드변경
    카드변경을 했는데 그대로 입니다.변경여부를 확인해 주세요.국민카드 끝자리 ****으로 변경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OMD 등록 확인
    1:1 문의 통해서 OMD 등록했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볼테가 안됩니다.다시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개통진행 뭄자 이행 시간
    개통 진행  하라고  원  통신사에서  문자  왓는데  한시간  넘긴휴 진행하엿습니다  이건   어찌  되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유심 재발송 요청
    모든방법 동원해도 인식 안됩니다.내일 주말이니 빠른 처리 요청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인식불량현상 지속
    유심 왜이런가요적혀있는데로 뻇다 끼웟다에다가 시리얼넘버도 다보내고 다른폰으로 옮겨끼워봐도 인식안되고뭐 어떻게 해야하나요번호이동 하자마자 이러면 어쩌나요 주말도 껴있구요 빠르게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개통완료는 된건가요?
    하라는데로 다했는데 유심인식은 계속 안되고 있구요뭐 휴대폰 어제 끊기기 전에 개통완료 되었다는 아이즈측 안내문자라던가 그런것도 아예 없었는데개통완료는 되었고 유심만 인식이 문제가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01

    개통이 안되요
    이전 통신사 연결이 어제 끊기고 집가서유심 갈아 끼웠는데 계속 인식도 안되고 연결이 안되네요 공지사항대로 다시 해봐도 안되는데 개통이 완료가 안되서 그런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1

    [EVM]???
    요금 내역 중 할인에 [EVM]가 나옵니다.이게 뭔뜻인가요??사용중인 요금제는 [L]그란데(300분/4GB) 후불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1

    아래 아래 글에 댓글 남겼습니다
    이미 댓글을 달아주신 게시글이지만 제가 추가로 질문 댓글을 남겼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1

    개통신청 했는데
    통신사는 해지된거같은데 빨리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1

    데이터로밍사용량
    데이터로밍을 신청한적이 없고, 모바일데이터를 켠 적도 없는데 폰에서 이렇게 뜹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1

    해외 로밍 영수증 발행 부탁드립니다.
    08/01~08/15 15일간 베트남 출장으로 하루종일 ON톡(200K)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해당 기간 동안 사용한 로밍 요금과 해외 음성통화 요금 영수증 발행을 요청드립니다.영수증이 있어야 회사에 청구가 가능합니다. 꼭 발행 부탁드립니다.Mail : htk1020@texon.co.kr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0

    구글 픽셀4 OMD 등록
        어떤 정보가 필요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0

    OMD 등록 신청
    OMD기타VoLTE핸드셋_VOLT으로 OMD 등록하고 싶습니다양식은 어디있나요?(현재 개통신청은 되어 있지만 개통이 이루어지지는 않아서 개통 전 미리 서류를 작성해둔 후 개통 완료 후 제출하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30

    요금제변경
    원래쓰고있던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에서 다른요금제로 변경하고싶어서 변경하기를 눌렀는데 할인되지 않은가격으로 되어있더라구요...알아보니 동일망으로 변경할땐 할인적용이 안된다는걸 알게됐ㄴ는데 다시 변경하기 누른거 취소 할 수 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