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8-14

    자급제기기변경 이심이동
    1:1문의로 기변 정보 작성했습니다회신바랍니다01054007941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4

    SK 아이즈포스트(500분/5G) 요금제로 번호이동시 NFC 유심 인식 및 개통 문의
    안녕하세요.SK세븐모바일에서 번호이동하려는데 제 핸드폰이 갤럭시S21+5G(SM-G996N)이고아래와 같이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1. 4G 요금제인 SK 아이즈포스트(500분/5G)로 번호이동시 갤럭시S21+5G(SM-G996N)에 NFC 유심 장착하여   개통이 가능한지요? 아니면 먼저 구형 핸드폰(4G핸드폰)에 NFC 유심 장착하여 개통하고 이후에   갤럭시S21+5G(SM-G996N)로 NFC 유심을 장착해야 되는지요?2. 4G 요금제인 SK 아이즈포스트(500분/5G)로 번호이동시 홈페이지에서 NFC 유심 택배로 받아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아니면 일반개통해야 되나요?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4

    7월 sk무한7기가.셀프개통 스벅
    셀프개통해당된다 안내받았어요이월되서 8월10일이 아닌 11일 스벅발송하신다고 답변확인했는데14일인데 아직 안왔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4

    bf2001 에러 관련...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요. 이전 통신사에 뭐라고 입력해야 하나요? 선택형이 아니라 주관식 입력으로 되어있는데, BF2001 에러가 나서 검색해 보니이전 통신사인 아이즈모바일에 문의해야 한다고 해 여쭤봅니다 정확하게 뭐라고 입력해야 하나요?     아이즈모바일 SKT쓰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4

    개통일정 변경
    외부에 나와있는데 유심을 두고 나와서 개통진행시 연락이 불가능합니다. 개통일자 변경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4

    개통연기 빠르게 확인부탁드려요
    1:1문의로도 남겼는데요 확인해주세요지금 외부에 나와있는데 유심을 들고 나오지 않았어요. 개통을 16일로 연기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2

    번호이동 7회 오류
    동의를 문자로 진행했는데 일련번호랑 계좌번호 뒤4자리를 제대로 입력했는데 계속 다시하라고 하다가 7회 하니 안되고 내일 하라고 뜹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2

    SKT 요금제 변경 문의
    안녕하세요.기존에 SKT 이벤트 0원 요금제 사용중인데 -> SKT 평생할인 7700원 요금제(10GB, 200분)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해당 요금제가 변경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7월 sk 무한7GB+ 이벤트쿠폰 언제오나요?
    7월 11일 개통했는데스벅 쿠폰 언제오나요?8월 10일로 알고 있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해지신청
    기존번호 01086113778 에서타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하면서 기존번호 해지를 안했었습니다계속 요금이 과금되고 있습니다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됩니다 해지부탁드립니다해지신청 번호 : 010-8611-3778연락가능 번호 : 010-5058-3778신청인 : 전혜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요금 결제금액 문의
    1:1문의 남겼습니다잔액 있는 상황에 어제(8월 10일) 18시 58분에 30920원 빠져나갔는데43160원을 또 납부하는 게 맞나요?맞으면 지금 바로 가상계좌로 입금하겠습니다금액 확인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요금 결제 문의
    어제 빠져나갔는데 정지가 유지돼서 문의드립니다 부족한 금액이 있다면 지금 바로 결제하고 싶은데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이나 계좌이체 바로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1:1문의 확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1:1문의 확인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1:1문의 확인
    문의올렷는데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1

    테더링 문의입니다.
    현재 [S]무한11GB+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노트북 작업할 때 테더링을 해서 이용하기도 하는데요.질문입니다.테더링을 사용하다가 무료로 제공되는 데이터량이 다 소진되면1. 테더링 자동 차단2. 테더링 관련 요금폭탄 사전경고 후 기본제공량 초과시 요금부과3. 테더링 관련 요금폭탄 사전경고 없이 기본제공량 초과시 요금부과4. 기타어느 것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0

    셀프개통 마지막 단계 본인인증(전자 서명) 도와주세요..
    셀프개통 마지막 단계에서 핸드폰 분실상태라 인증할 방법이 없는데 어떡하나요? 네이버 인증서도 다른 폰에 가입되어있어서 사용못하고, 농협카드는 현재 없고요, 공인인증서 또한 사용 방법을 모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0

    7월 sk무한7기가.셀프개통 스벅
    8.10 발송아닌가요~?오늘 못받았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0

    다음주 해외 출장을 갑니다 로밍을 신청하지 않아도 문자/전화 수신이 가능한가요?
    다음주 해외 출장을 갑니다. 데이터는 별도 포켓와이파이를 들고가서 사용 예정이고,문자랑 전화 수신만 되면 되는데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10

    개통취소 어디서 하나요
    결제후 번호이동으로 재접수하라고 하셨는데트럭모양 아이콘 눌러도 취소하는 버튼이 없는거같은데결제는 어떻게 하고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