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24

    esim으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시도하였으나 실패하여 기존 통신사는 이미 끊어지고 폰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PC로 개통 취소처리를 한 후 재진행하려 하였으나 이미 폰이 먹통이 되어 문자 인증도 불가하여 재신청이고 뭐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제발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4

    안녕하세요,
    skt 알뜰폰에서 kt알뜰폰으로 오늘 번호이동 개통 완료되었는데 계속 미인증단말기라고 오류가 뜹니다.

    듀얼심폰도 아니고 imei도 하나밖에 없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죠? 해외에서 심 사용할 때도 이런 문제는 없었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4

    타사로 번호이동 후 아이즈모바일에서 결제가 되었습니다. 7월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4

    통신요금을 배우자 카드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등록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제 이름으로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회선이 3개입니다. 3개 다 잘 사용하고 있고, 요금도 꼬박꼬박 잘 나가고 있어요.

    요금제를 바꾸려고 하는데 3개 회선 중에서 1개만 뜨고, 나머지 2개는 나오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아이즈 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 할려고 합니다.
    현재 실패사유 사전동으 ㅣ진행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나옴

    BF1039 코드 나옴

    해결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번호해지 신청했는데 전화안와서 게시판에 남깁니다
    kt 010******** 신세인 해지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안녕하세요 esim 번호이동중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사용중)' 이라는 오류안내가 떠서 문의드립니다

    해당번호 010********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유심불량

    유심 자동 개통 안되어
    수동으로 할수있는 모든 조치를 했으나 불통
    유심불량으로 판단되어 재발송 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SKT망 쓰고 있는데 부가서비스 중 [발신번호표시] 라는 걸 해지 했더니
    상대방한테 전화 올 때 발신자 정보 없음 이라고 뜨네요.

    전화오는 상대방 번호가 뜨게 하는데에 부가서비스가 필요한가요?
    기본적으로 떠야 되는게 아니고???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계좌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해당 계좌는 자동납부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셀프 개통 신청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혹시 롯데시네마 영화권과 다이소 5,000₩권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아이즈 모바일 skt 그만두고 타사로 이동했는데 이번달 요금 청구서가 날아왔네요?
    사용량은 아무것도 없는데 요금만 나와있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전화도 연결안되고...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2일전 가입하고 유심 수령 신청하여
    오늘 도착한 유심으로 셀프개통 진행하려고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테이터를 확인 할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신청할때 셀프개통한다고 체크했습니다.

    같은 요금제 새로운 신청을해도 이미신청해도 배송목록에 있다고하는데,
    마이페이지 배송목록에 들어가면 진행내역 0건 으로 되어있습니다.
    유심은 택배로 받은상태입니다.
    빠른 조치와 셀프개통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나는 솔로 결합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안녕하세요. 현재 kt망을 사용 중이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025년 7월 2일부터 kt자동납부시 가맹점이 기존 (주)케이티에서 (주)아이즈비전_효성에프엠에스로 바뀐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요금을 납부할 때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 카드입니다. 6월달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7월에는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인터넷 요금은 카드사 할인 후 정상적으로 납부가 되었습니다) 자동납부 가맹점이 바뀌면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 적용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전표를 확인해보니 기존 케이티때는 업종이 “전화요금”이었는데 아이즈비전 효성은 업종이 “전자상거래PG"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6월달과 동일한 통신요금 청구인데 가맹점이 바뀌었다는 것만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 향후 대책 등을 포함해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저의 배우자 표영순(010********) id isis1205@hanmail.net 입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려 비밀번호 찾고 있는데 계속 시스템 오류 메시지가 뜨네요
    로그인 방법 좀 알려 주세요
    기기 번경으로 유심보호 서비스을 해제 하려고 합니다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LGU+ 번호 이동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번호: 1088462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3

    KT 벤티 요금제에는 이심 선택할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2

    개통한지 몇달동안 돈만나가고 한번도 써본적이없습니다.

    제발 전화라도 받아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