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6-10

    번호이동 제한 해제되었는데 개통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주문번호: 10825642
    핸드폰 뒷자리: 8629
    이름: 박정수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어제부터 PASS 에서 명의도용방지 해지하고 대기하구 있는데 명의도용방지걸려있어서 개통이 안된다고 문자가 오며는 뭘 더 어떻게 해야 됩니까 해결을 좀 해주셔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제발 이심좀 다시 보내주쇼? 예? 아무것도 못하고 있잖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큐알좀 다시 보내달라구요....아니 진짜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챗봇은 똑같은말만 하고 답장도 못하게 막아놓으면 어쩌라는거에요? 아님 걍 해지를 해주던가 지금 먹통인채로 하루를 넘게 쓰고 있잖아요 답변을 해주던가 여기 직원이 있는건 맞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주문/배송 목록에 기존에 적어둔 가입신청서를 이어서 하라고 하는데

    목록에 가입신청서가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volte 가 활성화 안돼서 odm등록을 하려고합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10

    응답 없이 내용이 뒤로 밀려서 다시 올립니다.
    취소해야 할까요?

    ----------------------------------
    번호이동으로 유심을 받았고, 일반개통으로 변경해서 진행 중 이전 통신사 미납요금건으로 중단된 상태입니다.
    미납요금은 처리했는데 언제 다시 진행되나요?
    이 아이디는 예전에 등록한 아이디이고, 회선 연결은 아직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빠른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는 이 사이트 로그인 정보와 동일합니다
    입니다.

    안내해주는 카카오톡 채널톡은 제대로 된 답변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로 남기면 아예 응답이 없는 상태입니다.
    안내 전화 1800-6100은 상담원과 연결시키지 않고 채널톡으로 하라고 하면서 중간에 끊어 버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sk망을 쓰는데요, 유심이 도착해서 교체를 하려했어요. 그리고 배너에 있는 유심교체 고객지원에 들어가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데,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은 사진도 업로드하고 입력하고 다음을 눌렀는데, 왜 유심사진을 올리고 유심번호를 입력했는데, 다음 진행이 안되나요?
    다음 버튼이 비활성화되서 넘어가질 않네요. 며칠째 계속 그렇고, 어떡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esim으로 개통 진행중에 30분 넘게 안되어서 리셋을 했는데 7시 50분을 넘기더니 진행이 안됩니다.
    일단 일반 개통으로 전환했는데 현재 전에 쓰던 통신사은 연결이 끊겨서 핸드폰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빨리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1대1 문의는 어디다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셀프개통 진행중만 뜨고 다음으로 넘어가지를 않아요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자녀 유심산지 몇달되었는데 이제 공폰에 넣고 하려니 유심 인식은 되나 전화를 할수 없다고 뜨네요
    유심보호를 해제해야할거같은데 확인부탁드립니다.
    .
    .
    .
    .
    .
    010********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5.26~5.30 로밍(제로프리미엄) 이용건 영수증 전달 요청 드립니다
    jh2gge1216@naver.com 메일로 부탁 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아이즈 모바일 미성년자 유심교체 할려고 합니다
    새 유심은 받았는데
    일반개통 고객센터 전화를 너무 안받아서
    계속 교체 못하는중인데
    미성년자 유심변경 절차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요금제를 바꾸려 하는데 아이즈모바일 통신사에 미납된 금액이 있다고 하여서요,
    가상계좌 연결도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으니
    미납된 금액을 지불할 수 있도록 조속한 안내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 (얼마나 미납된 금액이 있는지, 어디로 입금해야 하는지, 모두 안내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휴대폰 고장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갤럭시 A36 이며, 해외구입제품입니다.
    유심은 변경 신청하여 변경된 유심으로 교체 신청하였고,
    핸드폰에서는 SK텔레콤 인증까지는 되어 있습니다.

    현재 유심이 2개인 핸드폰이고, 인증 문자를 받아 인증을 진행하였는데,
    발신이 정지된 상태이고, 수신까지 정지가 된 상태입니다.
    인증은 진행하였는데, 언제 발신/수신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해당 ID의 보호자이며,
    현재 자녀의 폰은 수신/발신이 되지 않는 상태이므로,, 저에게 연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주문 번호 10834504, 배송완료 처리해 주세요. 유심 배송 받았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안 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9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유료부가서비스 해제하라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