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22

    우체국은행 통장분실 신고할려고하는데 핀번호 내 휴대폰 문자로 오지않아요.
    해결방법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2

    쓰던폰이망가져서 기기변경했는데 유심인식이안되요. 유심보호서비스때문에 막힌것같아요. 어떻게푸나요? 전화도못쓰고 어떡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2

    skt 유심 교체 후 번호 정보 없음 으로 나옵니다. 유심보호도 해제했고요
    이틀째인데요. 어떡게 해야되나요??
    기존 유심으로 사용하면 번호는 나오는데 사용 할수 없다고 나오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해당 계좌는 자동납부 신청을 할 수 없다고 개통이 안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KT알뜰요금쓰다가 SK로 이번에 바꾼건데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2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것이 있습니다!

    현재 아이즈모바일 skt 알뜰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같은 아이즈모바일 skt내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이런 경우, 지금 쓰고 있는 유심을 다시 구매해야 하나요? 혹은 현재 유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챗봇에는 상담사 연결이 없는 것 같아 부득이 여기에 문의드립니다ㅠㅠ)

    아시는 분들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타인명의계좌로 요금납부하려합니다. 서류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kt망
    010********

    모빙(skt)에서 번호이동 한후 유심 장착 부팅하였는데

    "가입자 정보를 인증하지 못함" 이라고 뜨며 개통되지 않습니다.

    재부팅은 수십차례 해보도 나밍 설정도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010********번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이번에 새로 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종전 네트워크가 차단이 되었어 , 보내주신 유심칩을 끼웠어 여러분 부팅을 했으나 되지 않습니다
    조치사항
    1. *147359*682*
    2. 엑세트 포인트 이름 초기화도 했습니다

    계통이 되지 않았어 위에것 1,2번까지 다시 했습니다 그러나 계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 010******** 이진원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안녕하세요 금일 esim 셀프 개통 진행하는데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 말기 해지)

    명일 핸드폰 요금 납부일이라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아이즈특판10GB+1Mbps

    SOLO결합하면 추가데이터 10기가를 준다했는데
    사용량 조회에는 원래 10기가만 나오고 추가 10기가는 보이지가 않네요

    추가데이터는 제대로 지급되는 것은 맞나요?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면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카드사변경이 안되요
    필수정보부족으로 나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해지 신청한 건(010-2153-****)에 대해서 해지처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내용대로 요금 납부(계좌이체) 완료하였습니다..
    고센에 전화도 안되고 온라인으로도 연락도 안되고해서 답답합니다..
    신속히 처리하여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혹시 외국인이 유심에서 eSim으로 변경할 수가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해외에서 잘 쓰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서비스불가지역으로 뜨고 긴급전화만 사용가능 이렇게 되어있어요 . SKT 유심 사용중입니다 채팅도 뭐 되는것도 없고...여기에 글쓰지말라고 되어있지만 소통할수있는 방법ㅇ 없네요 ... 문자도 안오고 인증문자도 쓸수없고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명의변경 신청이 왜 취소됐을까요? 010******** 김희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마이퍼스트키즈폰 자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신은 되는데 발신 제한이라고 음성이 나오면서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010******** 사용중입니다.

    상담센터는 연결이 되지 않아서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 배송지 변경 어떻게 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셀프 개통 하다가 멈춰서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기기변경 신청한지 2시간이 지나서 문의드립니다 지난번에 엄마폰 해드릴땐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문제가 발생했건지 기기변경 버튼 눌러봐도 담당자가 확인중이라는 문구만 뜨네요 월요일이라서 오래 걸리나 하고 기다렸습니다 채팅 상담사 연결은 아예 불가능한 상태네요 핸드폰 망가지기 일보 직전이어서 빨리 기기변경 하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번호 이동을 하려고 셀프 개통을 하려고 하니 90일이 안지나서 중립기관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후 재시도를 하니 이제는 체납고객이전 불가가 떠서 이전 통신사에서 미납금 조회를 하니 없었습니다.
    이번달 내야할 돈은 있었는데 결제일이 7/24일이어서 아직 결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반개통으로 전환 해두었습니다.
    업무에 바쁘시겠지만 개통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