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03

    홈페이지 먹통이신분들 (상담원 피셜)
    어제 개통하고 아이즈모바일 쓰고있습니다셀프개통도 엉망이고 1대1 문의는 확인도안되는것같고 홈페이지는 가입내역,사용량조회 등등 먹통인 상황 다들 똑같으실겁니다정말 운좋게 상담사연결이되서 홈페이지와 내 가입내역이 연동이 안되는것같은데 왜이러냐 고 물어봤습니다본인들도 모르겠답니다ㅋㅋㅋ 진짜 상담사분이 말씀해주신거 맞습니다. 홈페이지 개선해서 조금 기다려야할거다 라고 말씀하시길래 너무 얼탱이가 터져서 조금이라는게 얼마나 기다리라는 말씀이시냐 고 물어보니 7일정도 라는데 상담사도 정확히 모르는 눈치였습니다.사용량 조회하고싶으면 통신사 어플 다운받아서 조회할수있다더군요개판입니다 탈출하세요 저는 늦었습니다

    • 2022-11-03

      안녕하세요 아이즈비전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사의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당팀장님에게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문제는 전산오류로 인하여 이통3사와 연결되어 사용량 조회 기능이 잘못 표기되고 있습니다.

      해당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조치중입니다.

      ※관련공지: https://www.eyes.co.kr/customer/notice_view/13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