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03

    지난달 6000분 통화?
    어이가 없어서 참...그리고 300분 통화 요금제인데, 5분 통화 요금제로 나오고...무서워서 전화 안 거는 중...

    • 2022-11-04

      저는 데이터 맞춰썼는데 3기가 초과한걸로 나와요.. 무섭

    • 2022-11-04

      저도 맞춰 사용했고 초과문자 단 한통도 못받았는데 통화 100분 넘어간거로 보여요
      데이터도 1.36기가 사용했는데 3기가 쓴거로 보이구요.
      문자 오십몇통 보냈는데 106통 보낸거로 나오구요

    • 2022-11-04

      안녕하세요 아이즈비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산오류로 인하여 이통3사와 연결되어 사용량 조회 기능이 잘못 표기되고 있습니다.

      해당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조치중입니다.

      ※관련공지: https://www.eyes.co.kr/customer/notice_view/13

      감사합니다.

    • 2022-11-08

      안녕하세요 아이즈비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늘(11/8)오전에 사용내역 조회 오류에 대해 수정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리며,
      혹시 조회되는 정보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시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사용중이신 통신사 전산을 확인하여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공지: https://www.eyes.co.kr/customer/notice_view/14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