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2-11-29

    가입전에 부디 이글을 보세요
     아이즈모바일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구려요왜구린지 이유를 나열해보겠습니다1. 신규가입할때 끝자리원하는 번호 알려달라하고는 자기들마음대로 번호 정해서 개통이 됐으니 유심을끼래요근데 바뀐번호를 상식적으로 저한테는 알려줘야죠 왜 번호도 안알려주나요? 내가 쓸 번호인데?2. 새로받은 번호 이전사용자가 사채나 도박 토토를 했나봐요 그래서 번호변경요청을 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전화해서 언제까지 전화안받나 기다려봤습니다40분넘게 기다려야 받더라구요 그러더니 무슨 번호변경 이동양식을 자필로 써서 메일로보내래요 서류출력하고작성해서 메일로 보냈습니다 근데 번호 변경이 안된대요 이전에 대리점에서 그걸 허락을해줘야한대요  이전대리점이 폐업했는데 그럼 어떻게하냐하니 그럼 바꿀수가 없대요 장난하세요? 전국에 폐업대리점이 많은데 그럼 폐업대리점에서 개통한사람은 번호 평생 못바꾸나요?ㅎ3. 제일가관인건 해지할때입니다 해지서류를 이번에도 `자필`로 작성을해서메일로 보내라더라구요? 그리고 고객센터로 연락을하래요 고객센터 전화안받아요ㅎ뭐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하도록 해놨으면서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구요 그럼 거입자가 홈페이지로 할수있게끔해놓으면 이런말이나 하겠나요 ㅎㅎ 이글 본 당신 당장 돔황쳐

    • 2022-11-2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렸던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1. 신규가입시 개통번호에 대한 내용을 먼저 말씀드리면 저희는 고객님께서 요청하는 희망번호 우선으로 개통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번호자원이 아이즈모바일 소유가 아니라서 100% 원하는 번호는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신규개통시 유심발송 봉투 속 안내장에 개통한 고객님에 번호 또한 같이 적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2022-12-01

      안적어줬으니 그랬겠죠,?
      개통번호란이 비워져왔습니다^^

    • 2022-11-29

      2. 개통번호가 어떤 용도로 어떻게 사용 되었는지에 대한 부분은 저희 고객센터/개통센터 또한 전혀 알수가 없으며, 대리점의 허락이 필요한 변경업무는 없습니다. 혹시나 그렇게 상담한 직원이 있다면 이자리를 빌어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2022년 상반기부터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 변경으로 이제는 번호변경시 서류를 출력하고 작성 하지 않습니다. 단 가입자 본인 확인만 가능 하다면 10시 이후 언제든지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 2022-11-29

      3. 해지의 경우, 2022년 9월부터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지접수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조회/변경>해지신청,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서류작성없이 해지접수가 가능하며, 접수후에는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께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2022-11-29

      현재 코로나 등의 이슈로 상담가능한 인원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인력을 보강하고 있으나 채용이 원활하지 않아 전화 연결이 지연되는점 죄송한 말씀드리며,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보다 빨리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은 불필요한 절차를 없애고 고객님들이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아직 부족한부분에 대해서 최선을 다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