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2

    이 업체는 이렇게 쉬운걸 처리를 안해줘서 일주일동안 핸드폰을 못쓰게 만드네요
    확인만 했으면 당장 처리돼서 크게 문제도 안됐을텐데..여기 업체는 일을 안하는건지 인력이 모자란건지..아무리 알뜰폰이 연락이 어렵다지만 이건 도가 지나치네요 정말..이정도 피해를 줬으면서 보상 해주는것도 없고 이번 이벤트로 쓰는거 끝나면 더 비싸더라도 무조건 다른 업체 쓸랍니다.핸드폰이 안되는데도 이렇데 대응하는 업체는 더 믿고 쓸수가 없겠네요주변에도 아이즈 모바일 쓴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말리고 다녀야겠습니다

    • 2023-05-02

      dogyu님 결국엔 해결 되셨나봅니다;;;
      저도 금요일 esim 개통요청,
      월요일 오전 개통완료되어 큐알등록(큐알 안와서 직접 사이트에서 찾음)
      114번호로 개통완료 등등 문자 수신되어 다 완료 되는듯 했으나 전화가 불가
      상대방 전화걸면 "고객의 사정으로 착신이 정지되었다"
      제가 상대방에게 전화 걸면 시도조차 안됨(개통 안된 공기계에서 전화시도 하는것처럼)
      1:1문의 남겼으나 아직 답변 없음

      이런 상황이네요. dogyu님도 저랑 비슷한 상황인가요?
      해결은 어떤식으로 되었는지 정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고객이 직접 해결방안이나 절차를 알아서 찾아야 한다니...아이러니 하네요;;;

    • 2023-05-02

      IME 사전등록, KAIT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즈모바일에서 확인하고 해제를 시켜줘야 합니다.
      여기서 사전에 저런 방법을 안내해준적도 없어서 혼자 찾아보고 혼자 다 했는데 결국 확인을 안해줘서 해제를 안되어 주말연휴껴서 일주일 가까이 핸드폰을 먹통으로 만들었네요 오늘 오전에야 확인해서 처리해줬습니다.
      대응 하는거 보면 고객들한테 죄송한 마음도 없어 보입니다. 뭐 월급 받고 일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것도 없겠지만요
      이런 기업들은 오래 못갈거라 봅니다.

    • 2023-05-02

      아무래도 응대인원도 턱없이 부족하고 프로모션이벤트로 가입자는 단기간 폭주할테니 정신없을테니...대다수 알뜰폰 통신사가 영세하고 일하는사람이 부족하다보니 어쩔수없는 비슷한 상황이긴한데 최소한 개통이된후 문제발생시엔 대응이 빨라야 피해가 안커질텐데.....요즘세상에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일처리를 다하는 시대다보니...폰이 몇시간만 안대도 많이 사용하는사람들은 답답해 미칠텐데..암튼 간단한 처리문제였는데 센터측에서 확인을 못한 모양이네요.아무튼 다행입니다만...저 또한 씁쓸하네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