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2
오류코드좀 띄워주세요. 1:1문의에도 썼지만 중립번이 셀프개통준비중입니다1:1문의에도 썼지만 아직 답변을 안해주시고 전화도 안받으셔서 한번더 적어봅니다.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중에 하나만 띄워주세요. KTOA에 중립번이 신청중입니다.
2
0
셀프개통 에 오류코드는 본인이 띄우는건데용 ㄷㄷ 셀프개통 계속 하다보면 마지막 번호이동사전동의 전화 뜰탠데 거기서 자동으로 오류코드가 떠요 그때 중립기관에 서류보내고 통과되면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하던거 삭제하고 다시 처음부터 셀프개통 진행하면 개통 잘됩니다. 저는 그냥 이렇게 쉽게했어요 상담원 안거쳐도 됩니다.
1
뭐가 문제인지 안뜨더라구요. 그래서 전화 했다가 뭐를 눌렀더니 셀프개통 버튼이 사라짐. 이제 상담사 개통밖에 없는듯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