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2
(긴급!!) LGU+망이 이유없이 끊겼습니다. SKT 망으로 번호이동 신청 했으니 바로 개통 바랍니다.
4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남겨주신 가입신청서 확인하여 개통센터쪽으로 이야기 전달한 상황입니다. 유심을 수령하셨다는 내용을 전달받아 개통센터쪽에 개통이 가능한지 문의하였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LGU+이용중이신 회선은 전산상으로는 정상적으로 개통되어 이용가능한 상황으로 확인이 됩니다만, 유심이 갑자기 먹통이 된 사유에 대해서는 MNO사에 문의중인 상황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전상상으로는 정상적인 LGU+로 뜬다고요? 어떠한 예고도 없이 갑자기 먹통이 된 이유가 뭔가요? 5월 1일 ~ 2일 전화를 못쓰고 있습니다. 일상도, 업무에도 매우 차질이 많습니다. 현재로선 LGU+는 해지하고, 새롭게 가입 신청한 SKT 개통을 기다려야 할듯한데 개통이 완료 되었다는 신호를 받을 방법이 없네요. 개통 센터쪽 확인 되시면 대댓글 한번 더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개통 완료된 것으로 내용 전달받았습니다 유심 장착 후 전원을 2~3회 on/off하여 인식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확인 했습니다. SKT 망으로 개통 되었습니다 신속한 처리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