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2

    셀프개통 실패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셀프개통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여 재신청하기 위해 처음부터 시작을 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주문이 있으니 주문목록/배송조회 창에 가서 확인하라는 문구가 표출되었습니다. 주문목록/배송조회 창에서는 `처리중`이라는 상황만 확인이 될 뿐 다시 진행할 수가 없어 문의 남깁니다. 또한 신청 취소를 하고 다시 진행하려 하니 셀프개통은 하루 한 번만 시도할 수 있다고 하여어떤 오류가 발생하였고 어떻게 다시 진행할 수 있을지 문의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셀프개통 이용 내역을 살펴보니, 번호이동에 대한 동의가 이뤄지지 않아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은것으로 확인됩니다.
      셀프개통 도중에 SMS로 번호이동 동의에 대한 안내 URL이 발송되지 않았다면, ARS번호를 통해서 직접 번호이동에 동의해주셔야 합니다.

      번호이동 동의는 개통 당일에만 효력이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