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2

    이미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
    안녕하세요 타 알뜰에서 아이즈모바일로 변경하려고유심신청 및 요금제 가입신청 했다가  유심신청 취소하고  바로유심으로 사와서 셀프개통 하려고 했는데이미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하면서  주문/배송 목록 확인해도 안뜨는데,  계속 안되고 6시가 넘어버렸네요.고객센트는 통화가 불가능하고 해서 10번넘게 전화하다가 5시 넘어서 딱한번 통화 됏는데  모르고 개통요청 했더니 바로 접수가 완료 됐다고만 하면서 아무것도 안되네요.바로유심으로 셀프개통 하고자 하오니 꼬인 오류좀 풀어주세요.답답하네요..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 명의로 접수된 가입신청서가 있어서 출력되는 메시지로 보입니다.
      모요를 통해서 주문 접수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이 경우에는 비회원 조회를 통해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서 조회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유심이 발송중에 있어 가입신청 취소 시 유심비용과 배송비용에 대한 결제가 이뤄져야 취소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03

      유심 발송을 바로 취소했는데 이걸결제해야한다구요??

      5월 2일 12시59분에 4400원 결제되었고 같은날 13시 13분에 배송취소하여 결제취소금액이 4400원 입금 되었는데 15분도 안되어서 결제 및 취소가 진행되었는데 배송비에 대한 결제가 이뤄져야 취소가 가능하시다는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