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3
자자~9시입니다~일합시다 일(착신정지좀 풀어줘요ㅠ)ESIM 개통은 잘 해줘놓고 왜 착신정지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있냐고요ㅠㅠ풀어달라고 이틀째 얘기하는데 ESIM만 새로 발급해주고 증상 그대로 똑같은;;;착신정지 상태는 통신사에서 풀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ESIM 문제가 아니고....해결좀 해줘요 오늘은 제발...
3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1:1문의글(착신전환, 국제전화 발신금지 관련)에 대해 답변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산조회시 정상적으로 사용중이시며, 국제전화 발신금지는 해제해 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2023-05-31
저도 같은 상황인데 해결되었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