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3
모호한 메일답장으로 수차례 시간만 지연시키는 업무처리 행태제 명의 휴대폰을 자녀에게 이전하려는데계속 나이스 정보통신 전화번호만 회신하면서 그쪽에 문제있다고 확인 후 재문의 하라고실명처리는 되있다고 계속 확인했고오늘은 나이스 측에서도 이걸 왜 자기들한테 말하냐고 핀잔을 들었네요고객센터 담당자가 실명이 아니다보니 이런식으로 업무처리 하는건지명의이전 절차에 뭔 수일이나 걸리는지메일로 처리하다 도저히 해결되지 않아 게시판에 남깁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전산 확인시 5월2일 자녀분으로 명의변경 완료된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