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3

    1:1 문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2회선은 쓰지 않았는데 2회선 답변이 왔습니다.
    개통지연으로 1:1 문의 남겨뒀는데2회선을 쓴적이 없는데 2회선 사용하려면 사전신청을 하라면서 답변이 왔습니다.저는 2회선을 사용한적 없습니다.유심을 받고나서 갑자기 핸드폰이 먹통이 되어서 유심을 넣었지만 그대로 먹통상태인 것 뿐입니다.전화가 오고 나서 개통이 된다는걸로 알고있는데 전화도 안왔습니다.문의전화는 이틀 내내 연결이 되지 않고 1:1문의는 엉뚱한 답변이 적혀있고, 핸드폰은 계속해서 작동하지 않는상태입니다.꼭 전화 회신좀 주세요. 현재 업무처리에 지장이 너무 큽니다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2회선을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esim개통이 가능한 듀얼심 단말기 IMEI, IMEI2,EID가 존재하는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등록을 해주셔야지 정지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등록을 해주신 것이 확인되어 정지를 해제해드렸으며 명의불일치일시정지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eyes.co.kr/customer/notice_view/18와

      www.imei.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지를 해제해드렸기 때문에 2-3회 재부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