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3

    개통 오류
    셀프 개통을 하는 과정 중에 전 통신사 해지가 있어서 했습니다.근데 마지막 단계에서 실패라고 뜨더라고요.그래서 그때부터 문자/전화/데이터 다 안되고문의해도 답도없고...일단 여긴 안되겠다 싶어 취소했습니다.근데 찾아보니 개통전에 전 통신사 해지는 절대 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아니 근데 왜 셀프개통하는 과정에 그 해지 과정을 집어넣어 놓은건가요?일단 핸드폰 사용이 급해서 KT에 문의하니제 번호가 아이즈로 되어있다고 하네요..?아니 취소도 했고 개통도 안됐는데 왜 여기로 번호가 옮겨진건가요?지금 다른 통신사로 옮기려고 하는데 다른 통신사로 옮길때 문제 없는건가요?번호이동 한번 하면 3개월동안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해결해주실건가요?1:1 답변 한번 받기도 어려운데 제발 답변 주실때 해결책을 주세요 한번에..지금 이사중이라 부동산이랑도 연락해야되고 은행 대출도 연락중인데아무것도 못하고 큰일났습니다. 휴일동안 집 알아보고 계약하려는데아이즈 믿고 들어왔다가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KT에 다시 문의하니 원복 기간 3일이고, 잘못하면 번호 없어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저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셀프개통은 각 통신사(SK/KT/LGU+)가 개발한 시스템을 알뜰폰 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개통이 완료되지 않으면 이전통신사 해지는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진행 과정 중 해지과정이 있다고 보신 부분은 번호이동 인증동의 절차로 이해됩니다.

      고객님은 현재 아이즈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되신 상태이며, 셀프개통 진행과정에서 KT가 아이즈에게 전달하는
      개통완료 신호가 지연되면서 실패로 처리되는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추가적인 상황안내 및 조치는 전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님 통화연결이 안되는 상황이니 1:1문의 게시판에 연락가능하신 번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