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3

    오류 내용은 언제 확인이 가능하고 개통은 언제쯤 완료가 되나요?
    지금 4월 마지막주부터 기다리고 있고 아무런 문제도 없다고 나오는데 언제까지 신청을 넣어야 하나요? 오늘도 방금 같은 문제로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요즘 바쁜데 매일매일 신청하는데 시간 쏟을 생각하니 너무 답답합니다 빠른 해결 원합니다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셀프개통 로그를 확인해보니 90이내 번호이동 오류로 확인됩니다.
      해당 사항은 통신3사 공통적인 정책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7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 일반개통으로 접수하시면 개통진행과정에서 오류코드 발생 및
      고객님의 중립기관 신분증 등록> 개통진행 과정으로 진행되어 정상적인 과정보다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