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인식불량
    유심인식불량으로 다른 유심칩 사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려고 핬는데    기해지 상태여서 번호이동이 안된다고 해요. 쨌든 문제는 기해지 상태인걸 떠나서 그 전 유심이 인식 되어 있는 상태어야 통신사 번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유심불량 lG유풀러스망 나밍 절차도 먹통으로 안되서 새로운 유심칩으로 갈아끼유고여기에 새로운 유심칩 정보 입력후에, 개통 확인해달라고 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안받고 1대1 문의 연락안되고1주일째 핸드폰을 못쓰고 있어요.bwyny2424@naver.com 으로 답장 주셔도 되고최대한 빠른 답장 부탁 드려요

    • 2023-05-08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010-72**-9*** 번호의 경우 4월 29일에 이미 당사에서 타사로 번호이동 해지하신 것으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현재 통신사로 확인 부탁드리며, 어느 통신사인지 정확히 확인이 안되시면 엠세이퍼 (www.msafer.or.kr) 사이트에서 개통이력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08

      이 번호가 아니에요 .ㅠㅠ 엄마 핸드폰이에요.
      엄마 핸드폰 인식을 못해서 여기 회원가입도 못해요.
      010-8009-0188 확인해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