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8
연휴+주말동안 폰 못쓰게 된 게 나 뿐이 아니었군요.5월 4일 저녁 esim으로 개통이 안되서 1:1게시판 고객센터 글 남겼는데5월 4일 저녁 1:1 게시판 글도 현재 5월 8일 11시11분이 지나도록 답변을 못받고 있네요.혼자 지내다보니 다른폰으로 전화도 안되고, 매우 화가 나는데이런 일을 겪는 분들이 저뿐만이 아니라는 사실이 더더욱이 놀랍네요.함께 단체소송이라도 벌여야 하나 생각이 드는 중이네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해주신 개통내역을 확인해보니 현재 개통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esim에 대한 QR코드나 안내를 받지 못하신 것 같아 개통센터에 내용 전달하여 재발송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1:1 문의를 통해 오늘 오전 11시 40분에 esim 재발급 이력 확인되고 있습니다. 발송해드린 qr 코드 혹은 https://eyes.co.kr/payplan/usim_view/7 링크 하단에 있는 공용 qr 코드를 다운로드받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시 와이파이 연결 환경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