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10310926[유심인식이안됨]셀프개통성공됐으나.전화기유심인식안됨.전화먹통
    1031092690일이안되서 셀프개통하다 안내문구가떠서 중립기관서류 해제메일받고(원래는 일반개통) 다시 셀프개통처리했습니다.기존통신사는 해지되고, 먹통이 되어서 .유심 넣고빼고  그리고 skt번호도 다 입력했는데 유심을 넣고나서도 계속유심을 넣으라고 나오네요 이전통신사유심넣었을때는 유심넣으라는 소리가 없습니다.그리고 통화불가지역으로 뜬다고 하네요홈페이지를 보니 저를 벌써 개통이 되었다고 나와있는데 전화기는 먹통입니다.빠른 연락부탁니다.[비상연락처]010-7178-2326그리고 가입신청서는 제데로 작성했었고, 셀프개통할때는 별다른 번호입력을 넣으라는 말은 업었고,기존통신사해지는 바로 처리되고,바로 셀프개통 완료됐다고 나오는데 왜 유심장착하면 바로 전화가 되야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아니 일하고 계시는 분들도 이렇게 셀프개통하면 전통신사해지되면 바로 먹통인데 이렇게 전화를 바로 쓸수 없게 해놓으면 너무 불편하네요 전화통화는 또 점심시간이네요 1시에 통화계속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