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사전동의 무한 오류" 해결바랍니다.
주문번호 : 103113025/5일자 신청하고,유심도착 후, 셀프개통으로 빠르게하라는 알림톡을 통해서셀프개통 하려고하는데,일주일 넘도록,번호이동 사전동의에서 안넘어갑니다.사전동의 문자메세지가 별도 날라오지않아서,ARS KT(1588-2935)로 수차례 사전동의 했음에도 불구,"사전동의에 미동의 상태이므로...." 무한반복입니다.그러고서는, 카톡알림톡으로 아이즈모바일에서 메세지가 날라옵니다"개통센터에서 개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하는 상품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지난주부터 이 알림톡만 몇차례 받았는지 모르겠네요..셀프개통도 안되고, 담당자 확인도 안되고..3개월 이내 번호이동이라, 오류코드 띄워서 중립기관 해제 신청도해야하는데,어떻게 해야합니까? 계속 기다려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