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6

    "번호이동 사전동의 무한 오류" 해결바랍니다.
    주문번호 : 103113025/5일자 신청하고,유심도착 후, 셀프개통으로 빠르게하라는 알림톡을 통해서셀프개통 하려고하는데,일주일 넘도록,번호이동 사전동의에서 안넘어갑니다.사전동의 문자메세지가 별도 날라오지않아서,ARS KT(1588-2935)로 수차례 사전동의 했음에도 불구,"사전동의에 미동의 상태이므로...." 무한반복입니다.그러고서는, 카톡알림톡으로 아이즈모바일에서 메세지가 날라옵니다"개통센터에서 개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하는 상품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지난주부터 이 알림톡만 몇차례 받았는지 모르겠네요..셀프개통도 안되고, 담당자 확인도 안되고..3개월 이내 번호이동이라, 오류코드 띄워서 중립기관 해제 신청도해야하는데,어떻게 해야합니까?  계속 기다려야하나요?

    •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중립기관 관련 오류로 인해서 개통이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이됩니다.
      중립기관 관련 서류 등록 요청을 드린 상태이나, 셀프개통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고객님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직접 신청하실수도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거나 서류를 보내주시면 상담사 개통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