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셀프개통 문의
    셀프개통을 실패해서 현재 개통요청 상태입니다.
    지금 셀프개통으로 신청해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다른 문의글에서는 중립기관에 메일보내서 90일 이내 뭐 해지하라고 하고,,
    중립기관 확인해보니깐 우선 변경하려고 하는 해당 망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라고 하고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되고 있는 건가요...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전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요청하신지 90일이 지나지 않으셨다면 개통 중에 중립기관 인증 해제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현재 KT망 셀프개통의 경우 중립기관 인증 절차를 거치더라도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라
      이 경우에는 상담사 개통으로밖에 진행이 안되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개통요청건의 경우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