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26

    셀프개통 실패하고 계속 연락하는데 연결도 안되고 진짜..
    90일이내 번호이동이라 셀프개통 실패하고 중립기관에 신청서 작성해서 이미 24일날 처리 다 끝났는데어제 셀프개통 다시 시도해도 안되고 1일 1회만 가능하다고해서하루 지난 오늘 다시 시도했더니 여전히 실패하네요?그래서 중립기관에 해지처리 제대로 된건지 연락했더니 잘 됐고오늘까지 개통되어야 한다고 하는데고객센터 전화연락도 안되고 제가 남긴 문의에 답변도 없고진짜 어쩌라는겁니까제발 빨리 연락이든 개통이든 답변이든 해주세요

    • 2023-05-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KT망의 경우는 중립기관 오류 발생 시 번호이동 인증을 해제하더라도 셀프개통 진행이 어렵습니다.
      관련 공지를 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

      이 경우에는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드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개통건은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해드렸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