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19

    [빠른 답변 부탁합니다] 유심 불량
    유심 불량으로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유심 따로 구매하고 개통 신청하면 되나요??오프라인 유심 구매처 좀 알려주세요

    • 2023-06-19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유심불량의경우 구매를 하신후에 최초 인식이 안되어 불량으로 판단이 되는경우는 고객센터나 1:1게시판을 통해 무상1회교환이 가능하며
      그외의경우는 (아이즈홈페이지-휴대폰.유심-유심.E심) 에서 유심구매를 해주시고 배송을 받으신후에 1:1게시판에 고객님의 회선정보와 유심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변경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3-06-19

      오프라인 구매는 불가능한가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