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1
셀프개통 오류로 인해 전화가 아예 끊겼어요 빨리 확인 좀 부탁드릴게요 셀프 개통 마지막 단계에서 화면 안넘어가고 먹통이다가 셀프개통 실패입니다. 이전 통신사는 이미 끊겼어요통화불가능한 폰이라며 새로 신청이나 주문도 안되는 상황이구요전화로 일하는 직업이라 빨리 확인 꼭 좀 부탁드립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해주신 셀프개통건이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주문취소하신걸로 확인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가 된상태가 아니니 전통신사 유심장착하셔서 재부팅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아니요 이미 전 통신사는 끊긴 상태인데 전 통신사 유심 장착이 무슨의미가 있나요 ? 재부팅 했는데도 계속 안되는데요 담당자 연락 좀 부탁드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