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1

    전 통신사 해지 취소 요청드립니다.
    셀프개통 과정중 전 통신사 연결이 끊겨서 현재 통화도 먹통이고, 본인 인증도 안돼서 새로 주문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기존 유심으로 재부팅 여러번 했으나 연결되지 않고 있구요 기존 통신사에서도 재연결은 어렵다고 합니다 지금 할 수 있는게 뭐죠? 기존 통신사 해지 취소를 해주시던지일반개통으로 담당자를 연결해주세요

    • 2023-06-2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접수건 확인해보니 홈페이지를통해 주문취소처리를 하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금일 처리가 가능한 개통처리건으로 상담사개통으로 전환요청드려서 개통완료처리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
      5분후에 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장착하셔서 재부팅 2~3회 시도후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