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2

    쓰던유심을 폰변경으로 새로운폰으로 꼽았는데 절대 안됩니다
    짜증이 폭파할듯 삽니다고객센터는 왜 만들어놓는건지...전화 사용도 못하고 돈만내고 있는데환불해주시던가 전화를 주시던가 하세요몇달전에도 같은 내용으로 문의 했는데...신호가 잡힌다는 답변만 하더라구요010 2131 2506이번호 개통후 한달사용후 다른 공폰에 유심을 꼽았는데...안됩니다  폰기계를 바꾸어 써야하는데 유심이 전에 핸드폰만 인식이 되고 갤S9+에서는 안되요전화좀 주세요01026721628 개통때 연락받던 번호이니 전화좀 주세요기존폰은 갤럭시 A32였고 변경폰은 갤럭시 S9+이고 폰부팅시 U+라고 뜨네요  엘지전용폰인지..전화 써야하는데  유심인식만 되면되는데...

    • 2023-06-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게시판에 접수하신 문의글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빠른처리 진행될수있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순차적처리로 조금 지연되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SK유심의 나밍인식이 안되시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처리 부탁드립니다.

      1.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유심 나밍 #758353266#646# 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1:1 문의로 모델명과 IMEI를 남겨주시면 등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2. 1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