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2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셀프개통 할려는데 어딜찾아봐두 없네요 취소좀 해주세요
3
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진행을 원하실때는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셀프개통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개통가이드를 참고하면 유심칩 보유와 상관없이 셀프개통과 상관없이 일단 무조건 가입신청서를 작성 완료해야 함. 1. 회원님이 원하는 알뜰요금제의 [가입신청] 버튼 클릭. 2. 다음화면에서 개인정보 입력 후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 선택시 팝업창 [이미 작성중인 신청서 이어서 하기 같은...] 또는 [처음부터 새로이 작성 같은...] 이런거 안뜨나요? 3. 저런 팝업창이 뜨면 원하는 버튼 클릭하여 진행하면 됨. 해당 가입신청 주문서 진행되는 내용 중에 [유심칩 보유-셀프개통] 또는 [유심칩 미보유-상담원 개통] 선택란이 있음. 원하는거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 완료해야함. 4. 만약 [유심칩 미보유-상담원 개통]으로 선택하여도, 유심칩 택배 수령 후 당일 바로 셀프개통으로 진행가능함. 제가 그렇게 셀프 개통함(상담원 개통은 택배 수령 후 1~2일 정도 소요됨).
@ 유심칩을 택배로 수령하였을 경우 @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클릭--> 왼쪽 [주문목록/배송조회] 클릭 --> 셀프개통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