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를 너무 안 받으셔서 이리 찾고 저리 찾고 다 해봤습니다.
지금 아이즈 모바일 가입한지 2달 됐는데요, 두달동안 아이즈 모바일에도 납부 했고, 전 통신사에서도 납부가 되고 있습니다. 개통하면 자동으로 이전 통신사 해지 된다고 안내 받았었는데, 동일 번호로 개통하는 과정에서 전 통신사에서 자동 납부하던 통장이 연결 되지 않는다고 하여, 다른 통장으로 연결했습니다. 그런데 앞서 설명한 문제가 발견되어, 114로 문의 전화를 계속 드렸지만, 도저히 받질 않으니, 이전 통신사로 따로 문의를 넣어서 확인 한 바로는 번호를 바꾸면서 개통이 새로 됐다고 안내 받았습니다.통신사에 찾아가서 해지를 해야 되는 상황인데, 번호를 그냥 바꿀 순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