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3

    고객센터 전화를 너무 안 받으셔서 이리 찾고 저리 찾고 다 해봤습니다.
     지금 아이즈 모바일 가입한지 2달 됐는데요, 두달동안 아이즈 모바일에도 납부 했고, 전 통신사에서도 납부가 되고 있습니다. 개통하면 자동으로 이전 통신사 해지 된다고 안내 받았었는데, 동일 번호로 개통하는 과정에서 전 통신사에서 자동 납부하던 통장이 연결 되지 않는다고 하여, 다른 통장으로 연결했습니다. 그런데 앞서 설명한 문제가 발견되어, 114로 문의 전화를 계속 드렸지만, 도저히 받질 않으니, 이전 통신사로 따로 문의를 넣어서 확인 한 바로는 번호를 바꾸면서 개통이 새로 됐다고 안내 받았습니다.통신사에 찾아가서 해지를 해야 되는 상황인데, 번호를 그냥 바꿀 순 없는건가요?  

    • 2023-06-2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개통내역을 확인해보니 번호이동으로 가입해주신 것이 아니라 신규가입으로 가입해주셔서
      새로운 회선이 추가된 상황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경우에는 번호가 2개인 상황이라 통신비가 2개로 청구되는것이 정상입니다.

      만약에 이전에 사용하시던 번호 그대로 이용하고싶으시면 번호이동으로 접수해주셔서 이전 통신사 요금을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로 변경한 뒤
      신규가입으로 진행하신 아이즈모바일 회선은 해지하는 방법이 제일 합리적인 방법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