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6

    기계적이고 통쾌하지않은 답변
    1:1 문의내역 올리면 너무 간단 명료한 답변만 해주니 계속해서 문의사항을 올리게 되는데... 답변을 빨리 해주는것도 아니고 고객센터 연결이 잘되는것도 아니고 ... 그렇다고 정확하고 속 시원한 답변을 주는것도 아니고 ..프로모션으로 상담이 지연되면 더 채용을 해서라도 고객 편의를 향상시켜야하는거 아닐까요.문의하면 일주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으니 .. 답답핸드폰은 우리 생활에서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해결이 이렇게까지 안되나요 ...지금도 요금납부 관련으로 문의를 남겼는데 이중납부 될수도 있다는 말만 달랑해주고 ...이중납부가 되면 자동환불이 되는지 어쩌는지를 알려줘야할거 아닌가요 아무리 문의량이 많아도 정확하고 자세하게 답변해주시면 좋겠네요 

    • 2023-06-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1:1 문의 게시판 남겨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고객님이 결제하신 금액에 대한 이중청구는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결제하셨을 당시에 요금과 해지요금은 별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이 이전통신사 금액의 100%는 아닐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잔액에 대한 추가 청구가 이뤄질수는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