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6
개통일정문의가입신청한지 한달이 다 되가는데 아직까지 개통이 안되었네요.16일날 카톡으로는 당일(16일중)로 개통해준다고 연락왔는데아직까지 유심이고 뭐고 아무런 연락 없어요.심지어 아직 발송도 안됐는데 취소할려고 하니 유심비랑 배송비 물어내라니요?신규가입 너무 오래걸려서 번호이동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취소해주세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개통 진행이 불가능한 사항이 있어 해피콜 드렸으나 부재건으로 개통이 보류된 상황이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개통 보류된 사유에 대해서는 1:1문의사항에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개통 취소건의 경우는 말씀하신대로 아직 유심이 배송되지 않아 바로 취소조치해드렸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