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05
7Gb+밀리의서재 요금제+개통어제 7GB+밀리의 서재 0원으로 가입신청 하였는데 오늘 보니 요금제가 11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현재 개통이 안되어서 일반개통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럼 제 요금제는 0원인가요 1100원 인가요??요금제 기준이 가입신청 당시인가요 아니면 개통 당시 일까요??그리고 순차적으로 개통 된다고 하는데 언제쯤까지 기다리면 가능할까요ㅠ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신 시간을 확인했을 때, 당사에서 개통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충분히 할인적용으로 개통 가능한 시간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0원요금제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다만, 개통까지 시간이 소요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유심을 항상 보유하시다가,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장착 후 연속적으로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