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06

    eSIM 기기변경 신청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북미판으로 구입해서기기변경 신청 했습니다.아침에 상담원분께 유선상으로 EID, IMEI 번호 모두 불러드렸고,서비스조회.변경 탭에서 기기변경 신청도 접수하였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 2023-10-0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폰 15 휴대폰으로 기기변경되어 정상적으로 확인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기기변경 메뉴를 통해서도 기기변경 가능합니다.

      이용중 문의내용은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10-06

      아침에
      1. 유선상으로 상담원분께
      2. 온라인에서 기기변경 탭에서

      두번 기기변경 신청을 하였더니, 두개의 eSIM이 등록되었길래
      나중에 등록된 eSIM을 삭제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 뒤 첫번째 eSIM도 사용이 안되어 지금은 eSIM이 없는 상태입니다.

      기존에 문자로 받았던 eSIM 활성화 QR 코드로 시도해보았으나,
      만료된 QR이라고 하여 활성화가 어렵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부탁드립니다.

      문자는 받지 못하니, e-mail로 보내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